깊은 밤 부엌에서 네버랜드 Picture Books 세계의 걸작 그림책 15
모리스 샌닥 지음, 강무홍 옮김 / 시공주니어 / 1994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아가가 꾸는 꿈에 들어가면 이럴까 싶네요.

사실 이 책 여섯살짜리 울 조카 줄려고 샀다가 산김에 백일되던 울 아가한테 읽어줬더니 넘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걍 울 아가 책이 됐어요.

그림이 일단은 넘 좋아서 샀어요. 아가는 스토리라인은 따라가지 못하는 것 같은데 그림보는걸 첨엔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전 제가 노래를 부르면서 읽어줬어요. (대부분 책을 노래로 불러줘여..사실 ^^) 맘대로 리듬을 붙여서 불러주는데 울 조카가 한번 듣고 따라할정도로 리듬이 재밌고 쉬운가봐여...

미키가 밀키웨이 꼭대기서 꼬기오~하는 부분을 젤로 좋아해요. 온몸을 흔들면서 웃고 소리지르거든요.

제가 좋아하는 부분은...미키가...나는 밀크가 아냐! 밀크는 내가 아냐!하고 말하는 부분, 밀크 병 속에서 나는 밀크 안에있고, 밀크는 내 안에 있다~하고 노래부르는 장면이예요.
아직은 전세계를 자아의 무한한 확장(?)으로 밖에 파악못하는 아가들한테 자아 개념을 잘 알려주고 또 표현한 글같아서요.

이미 마니 찢어졌어요...아가가 애정표현을 과도하게해서...이 책만 보면 기어와서 입을 그림책에 대고 문대고 빨아요...

이젠 제법 스토리도 기억을 하는지 안고 길을 가다가...문득..미키얘기 들어봤니?하고 얘길 시작하면 여기조기 구경하다가도 홱하고 고개를 돌려서 절 쳐다봐요..글구 계속 얘기를 말똥말똥 듣죠....^^

모리스 센닥은 Where the wild things are 라는 원서 그림책부터 알고 좋아했었는데 ....그림은 정말 환상적이고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