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날 읽었던 몇권의 책은 무엇을 준다해도 바꿀 수 없네~

가슴에 깊이 새긴 그 때 감동은 일생을 두고 남는 것.

아동 도서는 계몽사~~~~

 

난 이 노래를 참 좋아한다.

계몽사 50권은 내 어린 시절 소중한 자양분이었다.

그립다. 계몽사 50권.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로드무비 2004-07-03 16: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북유럽동화집을 참 좋아했답니다. 그 중에서도 '별의 눈동자'.
오늘 마이리스트 처음 하나 만들어봤어요.
제목은 '사랑보다는 일이라고라?'
연애와 일, 결혼 앞에서 갈팡질팡하는 여성들을 위한 만화 모음이에요.

톡톡캔디 2004-07-27 00: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태양의 동쪽, 달의 서쪽'을 제일 좋아해요. 일명 신랑 찾아 삼만리, 라고나 할까요 ^^; 호홋~ 이 동화에 삽화를 그린 Kay Neilson의 삽화는 정말 환상적이랍니다. (인터넷 검색해 보세용~) 아...이 삽화가는 옆에만 있다면 그 손이라도 잘라 내 소장하고 싶고, 저 동화는 제가 쓰는 (10년째 쓰는 중인) 네 첫소설의 제목으로 삼았지요....호홋..아마 죽기전에도 못쓸거라는...단지 이렇게 쓰고 나니 제가 참 엽기녀처럼 들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