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셔플로 국내 보다 해외에서 더 큰 인기를 끌었던 바이럴 영상입니다.
에스티마님께서 아래 영상에 대한 바이럴 효과까지 분석해 주셨습니다. 

"지금 현재 170만뷰인데, 만약 이 트래픽이 전부 미국에서 나왔고 CPM단가가 10불짜리 Pre-roll광고(동영상 시작전에 붙는 비디오광고)를 붙였다면 거의 2천만원가까운 수입을 올릴 수 있는 트래픽이기도 함." 

아이디어만 있다면 큰 돈 들이지 않고도 충분한 마케팅 효과를 낼 수 있어 보입니다만...

틔움은 왜 이렇게 못하는지... ㅠㅠ

http://youtu.be/K1Cfy4d9-to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