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경제연구소 영업/마케팅/브랜드 분야 우수 포럼인 <마케팅전략연구포럼>에서 <크러쉬 잇, 소셜미디어로 당신의 열정을 돈으로 바꿔라>에 대한 특강을 마련해 주셨습니다.

책을 읽으신 분은 나름대로 정리하는 의미로,
아직 못읽으신 분은 이번 기회를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럴 루프, 터퍼웨어 핫메일 이베이 페이스북은 어떻게 소비자를 마케터로 만들었는가>는 바이럴 마케팅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기업의 성공사례와 역사를 보여주는 반면,

<크러쉬 잇, 소셜미디어로 당신의 열정을 돈으로 바꿔라>는 바이럴 마케팅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개인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구축하고 성공한 개인의 사례를 생생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강의는 <me 2.0 나만의 브랜드를 창조하라>의 역자이자 임팩트브랜딩그룹 CEO인 박현준 대표께서 해주십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시구요.
꼭 참석해 보시기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