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쪽이 하예린의 내가 만난 파리
최하예린 지음, 최정현 그림 / 디자인하우스 / 2003년 3월
평점 :
품절


 

온쪽이 하예린의 내가 만난 파리는 내가 좋아하는 책 중의 하나이다.

초등학생시절 학급문고에서 처음 읽었었는데, 너무너무 재미가 있어서, 푹 빠져버렸던 책이다.

파리를 여행하면서 매일매일 일기를 썼다는 것이랑,  초등학생이 책을 냈다는 것이 너무 대단했다.

또 부러웠다. 나도 해외여행을 한다면 저렇게 할 수 있을까 하고 두근두근했던 기억이 생생하다.

 

중학생이 되어서 파리를 드디어 여행하게 되었는데, 역시 힘든일이었다. 하핫!

하예린 책에서 많이 나온 그림이나 작품들을 보지 못해서 많이 아쉽기도 했었다. 

 

하예린의 내가 만난 파리는 함께 여행을 하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던 책이기도 하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06-03-05 22:44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