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옷 파티 시공주니어 문고 3단계 43
재클린 윌슨 지음, 닉 샤랫 그림, 지혜연 옮김 / 시공주니어 / 2003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내가 너무나 좋아하는 작가 재클린 윌슨의 작품이다. 역시! 너무나 재미있었다.

에이미를 시작으로 한 잠옷파티가 알파벳클럽의 모든 일원, 벨라, 클로에 에이미까지 번져와

데이지까지 조금씩 조금씩 기어오는 중간중간 데이지의 심리변화, 묘사가 너무 섬세하고 진짜같다.

데이지는 알파벳클럽일원들이 아무도 모르는 비밀과 클로에의 일로 고민이 있다.

나는 데이지의 아버지가 너무도 친근했다. 우리 아빠와 많이 닮았기 때문이다.

우리아빠도 장난기가 많고 자상하고, 너무너무 재미있는 분이다!

데이지와 공통점이 많아 내심 기분이 좋았다

 

과연 잠옷파티를 할 것인가 못할것인가!!두둥!!             (직접읽어보시길!!)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지금여기 2006-03-04 23: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나도 우정이 언니 집에서 잠옷파티 한 번 해 봤는데.
언니집에두 하고 싶다이이이이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