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와 낭만의 공간 프랑스 기행 - 세계 인문 기행 9 세계인문기행 9
이규식 지음 / 예담 / 2004년 8월
평점 :
절판


 

이 책은 저자가 몇차례에 걸쳐서 프랑스를 여행하고 나서 쓴 책이다.

무엇보다도 사진이 많아서(게다가 잘찍었다!!) 현장감이 있고,

마치 프랑스를 잘 아는 친구와 시내를 걷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다 읽고 나니 프랑스 전역을 조금씩 둘러보며 설명을 들은 듯 뿌듯했다.

일 드 프랑스에서부터, 니스, 낭시같은 곳까지 구석구석이 설명되어있었다.

내용이 조금 많았지만, 

프랑스를 느끼는 마음으로 읽으면 아무 문제가 없을 듯 한,

천천히 조금조금 읽으면 좋을   그런 책이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06-04-04 23:46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