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I Love You Through and Through (Board Books)
Bernadette Rossetti-Shustak 지음, Caroline Jay Churc / Cartwheel Books / 2005년 1월
평점 :
절판
우리나라에서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라는 제목으로 출간된 책으로 한글 번역본이 많은 사랑을 받으며 베스트셀러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는데요. 이책을 보는 순간 그 이유를 알 수 있겠더군요.
저도 이책을 번역판으로 먼저 만났는데 그림도 내용도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운 책이더라구요. 원서의 제목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번역판의 제목인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가 더 좋은 것 같아요. 아이를 사랑하는 마음이 '사랑해'라는 말의 반복으로 더 강하고 인상적으로 남는 것 같거든요.
번역판이 너무 좋아서 언니들에게 추천해 주다가 영문판 원서를 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됐어요. 요즘은 조기 영어 교육이라며 영어그림책을 보는 게 일반화되었잖아요. 이왕이면 우리나라에서 만든 영어그림책보다 영문판 그림책 원서를 보는 게 더 좋을 것 같더군요.
이책같은 경우엔 유아용 그림책이다보니 글자가 거의 없고 단어도 아주 기본적이고 간단한 것들로만 사용하고 있어서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한창 영어에 재미를 들이고 있는 조카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겠더군요. 그림도 너무 귀여워서 조카가 이책 너무 좋아하네요.
책의 내용은 아이의 외모, 행동, 성격 등의 모든 것을 사랑하는 부모의 마음을 보여주는 그림과 글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책을 읽으면 아이를 온전히 사랑하는 부모의 마음을 고스란히 느낄 수가 있답니다. 아이와 함께 이책을 읽으면서 부모님이 자신들을 얼마나 사랑하는지에 대한 마음을 책을 통해 전하고 나누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누가 봐도, 언제봐도, 보기만 해도, 철철 넘치는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예쁜 책이랍니다. 아이들이 보는 쉬운 영어원서로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