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레인 스위트 하트 카카오 히팅 젤 - 100ml
쏘내추럴
평점 :
단종


처음 받았을 때 우선 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초콜릿의 그 달콤한 향이 냄새만 맡아도 어찌나 침이 고이는지;; ㅎㅎ;;

제가 지복합성 피부라 모공이 넓은 편이거든요.
모공은 다른 부분보다 관리가 힘들어서 조금만 방심하면 피지가 끼고 넓어지기 쉽잖아요.
그래서 신경은 쓰는데 관리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그러다가 이 제품을 알게 되었는데요.
일단 히팅팩이라 그 열로 모공을 열고 그 안의 피지나 노폐물을 제거한다는 게 맘에 들었어요.
팩이나 마사지 전에 스팀타올로 모공을 여는게 좋은 줄은 아는데 귀차니즘으로 잘 안되더라구요. ^ ^;




사진에서 보다시피 제품은 초코릿색의 투명한 젤이에요.
젤 상태라 얼굴에 부드럽게 발리구요. 퍼짐성도 아주 좋아요.
골고로 얼굴에 바르고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면 어느새 얼굴에서 열이 나더군요.
히팅팩 처음 써보는데 정말 신기했어요. ㅎㅎㅎ
그렇다고 완전 후끈후끈 열이 나는 건 아니구요.
살짝 느껴질 정도로 열이 느껴진답니다.

사용설명서 대로 펴바르면서 살짝 마사지 해주고 5분 정도 팩을 한 뒤 미온수로 씻어냈어요.
부드럽게 잘 씻기더라구요.
세안 후에 얼굴을 만져보니 어찌나 매끈한지~
거울을 보니 모공 속 피지가 거의 대부분 녹아나온 것 같더라구요.
히팅팩이 이래서 좋은 건가~하고 처음 느꼈답니다. ㅎㅎ


저처럼 모공은 넓은데 귀차니즘에 제대로 관리 못하고 계신 분이라면
요 제품 하나 장만하셔서 한 번씩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세안하고 쓱쓱~ 바르기만 하면 알아서 열이 나서 모공을 열어 노폐물 제거해주니
한 번 하는 것만으로도 피부가 무척 맑아진 것 같아요. ^ ^

꾸준히 사용하면 저도 투명한 피부가 될까요? ㅋㅋㅋ
이 제품, 시험삼아 써본 히팅팩인데 저는 참 맘에 듭니다.
앞으로도 쭈욱~ 애용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_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