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gool 2004-10-06  

에궁... ^^;;;
제 망언을 보셨군요.. ^^;;;
직접 부탁드려볼까 하다가 너무 염치가 없어서 그냥 한마디 남겨 본건데요...
혹 보셨더라도 부담스러우시면 모른척 하시라구.. ^^;;
대문의 이미지나 대문전체의 디자인을 부탁드릴건 아니구요.
"너굴의 구슬공방" 이란 타이틀을 좀 장식적으로 만들 수 없을까 하구요...
좀 장식적으로 타이포를 만든다던지...
하여튼 이름을 어떻게 좀 꾸밀 방법이 없을까요?
샵은요.. 제가 만든 비즈액서사리를 파는 곳이예요.
제가 입점하는 사이트에서 요구하는 것은 블로그 샵의 개념이죠.
단순한 샵이기 보다 "이야기가 있는 샵 " 뭐 그런 분위기를 원하구요...
헌데.. 타이포 작업 쉽지 않은 거 잘 알고 있는데요...
만드시는 게 시간이 많이 걸리고 또 어려우시면
기존의 타이포에서 모양을 좀 낼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아니면 그리시는 그림톤으로... 에구.. 모르겠다..
하여튼 쉬운 방법이 있으심 도와주시구.. 시간이 많이 걸리실 일이면
조언만 해주셔도 좋아요. ^^ (음.. 방명록엔 쥔장보기가 없는데.. 괜찮죠?
코멘트에 달려니... 너무 아래쪽이라서.. ^^;;;)
어쨌거나 아는 척 해주신 것 만으로도 너무 감사 ^^
 
 
tarsta 2004-10-07 08: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가 님 서재로 갈께요. ^^

nugool 2004-10-07 10: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런 이런... 제가 너무 부담을 드린 것 같네요. ^^;; 헌데 제가 아직도 사이트 구경을 못했지 뭐예요. 그래서 어떤 분위긴지 당최 알 수가 없네요. 제 단독 사이트가 아니가 큰 사이트에 조그맣게 입점을 하는 거라서요. 아마 웬만한 건 그들이 다 해 줄 거예요. 제 생각에 대문에 거는 가게이름정도 원하는 스타일로 걸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 그럼 일단 그쪽에서 문을 따 줄때까지 좀 기다려 보구요. 부탁드릴만한 일인지 살펴보고.. 다시 부탁드릴께요. 너무 과한 부탁을 드린 것 같아서 영~ 죄송하네요.... ^^;;;

tarsta 2004-10-08 01: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이참 너굴님도, 해드린 것도 없는데 뭐가 죄송하세요. ^^
대문에 거는 가게 이름정도..를 자유롭게 만드는 거면 기본 포맷이나 버튼, 폰트, 바, 아이콘 등등의 다른 것들은 대략 제공해주나봐요. 흐흠..그렇다고 개개인 사이트를 다 똑같이 놓기는 지루할테고,, 몇가지 스킨을 선택할 수 있게 해주려나요.? 저도 당최 아는게 없어놔서.. 제가 뭘 좀 안다면 뭐라고 말해드릴게 조금이라도 더 있을텐데요. ㅠ_ㅠ
할 수 있는 일일지 아닐지 저도 모르는 거니까요, ^^; 문이 살짝 열리면 한번 볼께요. 그래도 비즈 샵이니까 비즈를 떠올릴 만한 이미지가 나오려면 구슬이 어떻게 생겼나 정도는 알아야할 것 같아요. 네이버로 검색해서 몇군데 보긴 했는데요, 너굴님께서 애용하시는 구슬 판매 사이트 알려주시면 먼저 한번 둘러볼께요. 제가 뭐 할 수 있는 일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