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표 영어, 놀이가 답이다 - 집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초등교사의 영어 교육법
이규도 지음 / 다산지식하우스(다산북스) / 201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집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초등교사의 영어 교육법 엄마표영어,놀이가답이다를 읽었어요.

이규도 현직 초등 영어과목선생님이 쓰신 책이라 더욱 이해가 쏙쏙 되고

아이 엄마표영어공부에 도움이 되었답니다.

완벽할 수 없는 엄마표영어라도 꾸준히 지속적으로 하루에 15분이라도 조금이라도 해보라고 하셨죠.

 

사실 아이의 영어 걱정 되죠~

영어 수학 두 과목만 잘해도 모범생이고 입시경쟁에서 좀 선점을 하게 되는 거잖아요.

그래서 너무너무 영어교육시장은 과열팽창하고 있구요.

비싼 몇 백만원짜리 영어교육프로그램을 사서 센터수업을 하거나 일대일방문수업을 하거나

그렇게들 합니다.

왜 집에서 엄마가 해주지 않냐고 물어보면 엄마로서는 한계가 있다~

아이가 못하면 열불이 치민다 그런 저런 말들로 엄마표영어를 거의 다 포기하더라구요.

저 역시 엄마표영어를 제대로 하지 않았으면서 지레 난 부지런하지 못해서...하는 핑계로

아이와의 엄마표영어놀이를 시도하지 않았더라구여.

 

 

아이의 영어실력을 올리기 위해서 영어단어 하나 내뱉게 하기 위해서 돈을 깔아야한다는 우스갯소리도 들었어요.

이 책을 쓰신 분이 초등영어교사라서 초등영어수업을 이야기 하더라구요.

중학교 고등학교영어수업은 모르겠지만 최소 초등교실에 영어수업에는 엎드려 자는 아이가 없다고 말이죠.

놀이로 영어를 배우기 때문에 아이들이 더 하자고 조르고 더 놀자고 한다고요.

이규도 저자님이 아이를 낳게 되면서 더욱더 영어는 놀이가 답이라는 걸 알게 되었다네요.

왕초보교육전문가 엄마선생님이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엄마표 영어놀이 교육법을 소개해요.

우리 아이 영어를 위해 해볼만 한 것은 다 해 본 엄마라면 다산지식하우스의 엄마표영어놀이가답이다를 꼭 읽어보시길 바래요.

 

엄마표영어스티커가 책 뒤에 있어서 가볍게 아이와 엄마표영어놀이 시도해도 좋을 듯 해요.

비싼 영어학원 안보내줘도 영어학습의 기초체력 엄마가 단련시켜줄수 있답니다.

부록으로 영어와 책으로 놀기 코너도 있어서 아이가 좋아할 만한 영어책 소개도 되어 있어요.

아이들의 영어는 놀면서 자란다는 사실 명심하면서 꼬옥 엄마표영어 성공하시길 빌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