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X100 네버랜드 우리 걸작 그림책 52
강경수 글.그림 / 시공주니어 / 2017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건 정말 심각한 문제야~
7살아들아 왜 장갑 한짝씩 잃어버리는거니?
왜왜왜~ 형들이랑 노느라 장갑을 흘렸대서 아들이 놀았던 곳 가서 한참을 찾았는데도

아이언맨장갑은 보이지가 않았답니다.
이 장갑 분명 3일전 아빠가 사준장갑이자나??
극동전갈 키우게 되서 특수모래 사러 청계천갔는데 일욜날 둘째랑 갔다가
딱지도 몰래 사주고요.엄마 알면 안되니까 비밀이야~그랬다네요.
 장갑도 사줬답니다.
남편이 사준 장갑 아이언맨장갑이라 겁나 따시고 멋졌는데 삼일만에 이자뿌고 ㅋㅋㅋ

 

 

 

 아빠나랑놀자 미안지금은안돼 아~이런말 나도 넘나 많이 하고 있드라구요.
아들이 책읽어달래도 좀 있다 조금만 있다가 아니 지금 바쁘다고~하면서 말이죵.


그다음장이 왜 하고 외쳐대는 흡사 박하사탕에 나돌아갈래를 외쳤던 설경구마냥
아이의 절박한 표정과 몸짓이 느껴지네요.
울 아들둘다 완전 푹빠져서 보더라구요.

 그림도 넘 재미나고 글씨도 딱 울 아들들이 쓴거 같아~어쩜 좋니!ㅋ
비안와도 우비 멋지면 우비 입고 싶은 아이 심정 알랑가요?
우리걸작그림책 신간 왜곱하기백 정말 짱 잼나고 울 아들이야기 같고 그랬어요.

울 둘째녀석 겁나 웃긴게 글자 다 못읽는데 막 그림보고 지어서 이야기하면서
그림책을 보고 있어요.
시공주니어 네버랜드우리걸작그림책은 울 아이들의 정서에 딱 맞죠!

그만큼 아이공감 백프로이상 이끌어내는 책들이 시공주니어에서 나오는 우리걸작그림책인듯 해요.

난밥먹기싫어책 울 첫째녀석 아직도 좋아해요 ㅋㅋㅋ


 마트에서 드러눕기~딱 너다야!ㅋㅋㅋㅋ
안된다는 사실 알면서도 한번 드러눕고야 마는 강한 행동력의 아이 참 격한 공감되었어요.
울 7살아들도 살짝 미소를 지으며 보더라구요.
자기 모습이 생각 났을까요?ㅎㅎㅎ


 6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이 부분 읽어주는데
울 10살 아들 아직 동생은 7살이 된게 아니니까 6살생일축하해주는게 맞답니다!
3월달에 개학하면 그때 7살이 되는거랍니다.

자기도 아직은 9살이라고 주장하더라구요.
울 아들 말이 참 웃겼어요 ㅋㅋㅋ


 

혼자 남겨진 장갑한짝과 함께 강경수작가님의 왜곱하기백 책은 울아들들의 애정그림책이 되었답니다.
그림책 마지막의 아빠의 표정 울 남편의 표정과 왠지 오버랩되는건 왜일까요?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