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친구들 네버랜드 우리 걸작 그림책 44
경혜원 글.그림 / 시공주니어 / 2014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특별한친구들이란 공룡그림책 아시는분?

남녀 떠나서 아이들은 공룡 참 좋아하죠.

울 집에는 공룡피규어들이 많아요~

막 비싼건 아니고 책 사면서 받은 미니피규어부터 토이저러스에서 산 빅피규어도 있고

교회달란트시장잔치할때 샀던 공룡피규어들도 있고요.

초등학교알뜰시장에서 산 중간크키 피규어까지 어마어마해요.


 

울 6살폴군 어째 표정이 뚱하네요.

약간 졸린지 드러누워서 엄마 책 읽어줘 하고 갖고 와요.

정작 책 다 읽더니 낮잠 안자고 또 형아 찾으러 나갔다는 사실 ㅋㅋㅋ

그래서 전 서평 쓰고 있어요.

 

울 9살피터군도 넘 좋아하고 6살폴군도 넘넘 좋아하는 시공주니어그림책 특별한친구들이예요.

제가 판교현대어린이책미술관 다녀왔는데 거기서 시공주니어그림책 원화들를 보고 왔다죵!

어린이책미술관이라 원화들도 아이들눈높이에 딱 걸려 있었어요.

분명 이 부분에서 활짝 웃으며 참 좋아했는데 책 읽느라 바뻐서 사진을 잘 못 찍었어요.

프테라노돈이 아이를 태우고 하늘을 나는 장면

원화로 만나니까 더 이 그림책에 애착이 가고 좋아요.

 


쿠오오 쿠와아~나는 티라노사우르스다!

이 장면 정말 좋아하며 막 웃던데 사진을 잘 못 찍었네요.​ 

네버랜드우리걸작그림책은 우리나라작가분들의 창작그림책들이라서

완전 기발한 상상력과 무궁무진한 소재들 아이디어가 반짝인답니다.

 


책 다 읽더니 자기가 좋아하는 공룡피규어들도 잔뜩 갖고 와서 놀아요~

별다른 책놀이 없이도 책 그 자체로 재미있는지라 그림책추천 팍팍 해드리고파용.

 

하굣길에 만난 공룡친구들은 주인공아이의 상상속친구들이거든요.

그 상상속친구들이 지금 그림책을 보는 아이에게 대리만족을 주기도 하네요.

아이 혼자만의 상상속에서 하늘도 날고 공룡 똥구멍속으로도 들어갔다 나오거든요.

푸하하하하~



 

울 6살폴군 이 장면도 참 좋아했답니다.

어떻게 공룡입으로 들어가서 똥구멍으로 슝 나올 생각을 했는지 웃겨용.

 

그림책작가 경혜원님의​ 신작 엘리베이터도 공룡친구들이 많이 나온다고 하니

시공주니어그림책 특별한친구들의 두번째이야기라고 생각하면 될까요?

사랑스러운 공룡그림책 완전 강추드리고파용!

네버랜드우리걸작그림책50.엘리베이터도 꼭 챙겨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