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모여 후~ 생일 케이크 사운드 토이북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5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너무 좋은 꿈꾸는달팽이의 모두모여후~생일케이크사운드북 구경하러 가용!


 

아예 얼굴이 다 빨려 들어갈 것만 같은 포즈의 폴군이예요.

​생일축하카드도 있어서 엄마표로 만5세생일날 꼭 제가 손글씨로 폴군 생일 축하해주려구요.


 

둘째니까 자꾸 소홀해지는 독서습관 잡기~

지금도 모두모여후~생일케이크사운드토이북 다 보면 아빠 노트북으로 만화 볼거랍니다.ㅠㅠ

사실 주말에 딱 예능프로그램 두 개 보는데 그거 볼땐 애들도 만화를 보여줄수 밖에 없네요.

집에 티비는 없지만 무도와 복면가왕은 꼭 본방사수하는 부부랍니다.


 

울 폴군 요즘 들어서 글자에 관심 진짜 많아졌어요.

형초등부9시에 가면 따라가서 같이 편지쓰기활동도 하고 그랬나봐요.

오늘도 아빠엄마한테 편지 썼다고 하길래 봤더니 폴군이 말한걸 그대로 교회샘이 옮겨적어줬나봐요.

이층침대 사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사 가면 아빠가 사주신다고 했으니 미리 감사드려요.

이렇게 적혀있는게 아니겠어요?

남편한테 이층침대 사줄라면 우리 30평대는 이사가야하지 않겠어?하니까 남편이 그러게~하네요 ㅋㅋㅋ​


 

아놔~만약 자기 생일날 선물받고픈거 카드에 적으라 하면

 이층침대라고 조만간 적어올것만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드네요.​

압구정윤당아트홀에서 뚜앙뮤지컬을 보고 리바트키즈가구점에 들렀는데

이층침대 구경하고 거기서 살짝 막 사다리 타고 올라가고 놀고 그랬던게 너무 좋았나봐요.ㅋㅋㅋ​

​집에 가서도 아빠한테 내일 이층침대 사러가자고 졸라대더라구요.


 


사운드토이북에는 여러 버튼이 있는데 누를때마다 다른 효과음과 소리가 나서 꿀잼!

 드럼소리 나팔소리 축하 소리 폭죽소리 카메라소리,사랑해요,고마워요,행복해요,좋아해요,최고예요,

초대합니다.선물 등등의 사운드가 연출되서 완전 기분좋은 생일파티책이라고 할수 있어요.


 

앞으로 생일파티책으로 공식적으로 지정해놓으면 어떨까요?

꿈달의 사운드토이북 완전 좋아~너무 좋아~어쩜 좋아 ㅋㅋㅋ


 


동영상을 길게도 찍었는데 이제 6살이라 숫자 5까지는 쉽게 세더군요.

그래 엄마는 큰 거 안바랄게 ㅋㅋㅋ


 


정말이지 한참을 누르고 또 누르고 듣고 갖고 노는 사운드토이북이예요.

대교소빅스 까페에서도 꿈달의 책 서평이벤트 가끔 하던데 달려가보세요.

 


엄마,아빠,내동생할아버지,내 친구 모두 모여 생일을 축하해요.

내용도 너무 너무 재미나답니다.

이런 생일케이크사운드북 하나만 있어도 늘 생일날인것처럼 즐겁게 신나게 파티하는 기분으로 재밌게 놀아요.

울 폴군아~ 이거 깨끗히 보고 동생한테 물려주자꾸나~

어떤 동생한테 물려줄지는 니가 결정해!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