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드는 놀이백과 : 변신자동차 또봇 내가 만드는 놀이백과
Oh!북스 편집부 구성 / Oh!북스 / 2013년 9월
평점 :
품절


애플비에서 만든 오북스~!애플비 다음 단계의 책들을 이젠 오북스라는 이름으로 판매를 할건가봐요.

애플비책으로 조금씩 자란 울 웅군~이젠 오북스의 또봇놀이백과에 푹 빠졌답니다.

지금 열심히 캐릭터 카드 백과 완성중이예요.

스티커북에 5종류의 스티커가 있는데 그 중에서 마음에 드는 세 가지를 골라서 캐릭터 카드백과를 완성하면 되는거랍니다.

웅군이 마음에 드는 이미지 고르고 골라 선별 엄선해서 캐릭터 카드 백과를 만들고 있어요.

캐릭터 카드 백과책 완성하고 13개 캐릭터 종이모형 만들기 시작이요~

너무 집중해서 가위질 하는거 보이시죠??

전 열심히 뒤에 세워놓는 부분 자르고 풀칠하고 웅군은 또봇 오리기하구요~

요렇게 세워놓으니 3살 훈군도 급 관심 보이네요.

웅군이 좋아하는 또봇시리즈 장난감을 다 못 사줘서 미안했는데 이렇게 오북스의 내가 만드는 놀이백과 책과 함께 놀아주니까 얼굴 가득 함박웃음 가득이네요 ㅎㅎㅎ

웅군 자기가 만든 또봇과 또봇 친구들이라며 얼마나 뿌듯해하던지요~

또봇과 또봇 친구들과 한참 놀고 잤답니다~

꿈속에서도 또봇과 신 나게 악당들을 물리치고 있을 웅군 ㅋㅋㅋ

또봇 장난감은 아빠 보고 자꾸 만들어달라고 하는데 이 또봇놀이백과는 자기 스스로 할려고 가위질하고 엄마가 살짝 도와줘서 받침대에 풀칠하고 세웠는데요.

도톰한 종이라 질감도 너무 튼튼하고 짱짱하고 맘에 들었답니다.

같이 만들어주기 하면서 또봇에 대해서 아들한테 배웠네요.ㅋ

전 트라이탄만 알고 있었는데 울 아드님 요즘 새로 나온 또봇에 대해서도 열혈 강의 해줬답니다.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기에 딱 좋은 또봇놀이백과였구요.

완성한 또봇놀이백과 캐릭터카드백과는 얼집에 갖고 갔답니다.

스티커 두개씩 남은 것도 친구들과 나눌거라고 챙겨 갔어요.

아직은 정교한 로보트 만들기가 힘든 58개월 웅군인데요.

또봇놀이백과의 종이모형은 탄탄한 종이 위에 받침대를 붙여서 세워놓기만 하면 되는거라 참 만들기 쉽고 간단해서 좋았답니다.

오북스에서 내가 만드는 놀이백과 시리즈로 계속 나오게 되면 울 아들이 제일 먼저 사서 갖고 놀고 챙겨볼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