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카드 퍼즐북 : 올망졸망 내 물건 링카드 퍼즐북 시리즈 2
애플비북스 편집부 지음 / 애플비 / 201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장난감처럼 갖고 노는 링카드 퍼즐북이예요.

책상 펴놓고 책보여주는게 딱딱해서 싫어서 유아스툴 위에다가 펴놓고 링카드 퍼즐북을 보여줬더니 퍼즐을 떨어뜨리면서 너무 좋아하네요.

막 어지르면서 좋아하는 그런 아들?ㅋ

9월10일부터 보낸 어린이집에서는 정리도 잘 하는 착한 아들이라고 하던데 말이죠 ㅋ
둘째라서 그런지 형이 하는거 보고 따라하고 욕심도 많아서인지 형보다 말문이 빨리 트이려고 하는거 같아요.

그래서 더욱 더 링카드 퍼즐북과 함께 놀아줘야겠어요.

단어퍼즐로 만들어진건 10개지만 책 안에서는 다른 물건들에게도 다 일일히 한글과 영어 두 개 단어 다 동시에 적혀있답니다.

울 3살 훈군 퍼즐 맞추기 하고 있어요!

손 끝이 아직 야무지지 않아서 제가 조금 도와주면서 퍼즐 맞추기 했어요.

퍼즐 맞추기 하고 나면 또 퍼즐을 던지는 그런 놀이를 혼자 하고 노네요.

혼자서도 척척 그림과 맞는 퍼즐카드를 찾아와서 쏙쏙 넣고 놀아요.

한글영어 단어놀이책~링카드 퍼즐북!

아이들이 딱 좋아하는 집에서 만나는 장난감 악기 욕실 부엌 옷장 등등의 사물들이 등장하고 영어 한글을 동시에 익히게 해줘서 너무 좋아요.한글영어단어놀이책~엄마가 간단하게 단어는 읽어줄수 있잖아요?

이 시기의 아이들에는 엄마와 일대일로 놀아주는 책놀이가 제일 좋은거 같아요.물론 3살 훈군 세이펜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애플비책은 세이펜 적용이 되지는 않지만 세이펜이 없어도 괜찮은거 같아요.

이 시기의 아이들에게는 엄마 음성과 엄마 냄새가 더 중요하니깐요~

엄청 집중하는 3살 아드님!

저는 책을 좋아해서 자주 접하게 해주고 싶어도 아이가 다른 장난감을 갖고 놀때가 많아요.

그럴 때마다 책을 장난감처럼 갖고 놀게 해주고 자꾸 접해줘야겠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아직 한글을 못 깨친 6살 웅군에게도 참 적당한 토이북인거 같아요 ㅋㅋㅋ

울 아드님 카드란 카드는 어찌나 좋아하시는지요~!

링카드 퍼즐북은 링카드가 퍼즐이 되서 6살 아드님과도 링카드 퍼즐북 놀이 해줘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