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캐럴 (그림책 1권 + 동요 CD 1장) 보들북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2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크리스마스 캐럴 보들북 시리즈는 울 웅군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책이예여.

덩달아 둘째 18개월도 이제 보들북 매니아가 되어서 음악만 들리면 들썩들썩 엉덩이 춤을 추기 시작합니다.

크리스마스 캐럴이 한국어로도 18곡~그리고 외국곡으로도 16곡이나 들어 있어서 리피트~리피트~계속 듣고 보고 푹 빠져 있습니다.

이제 네 돌을 맞는 웅군~크리스마스 다음 날이 생일인데 산타한테 잘 보일려고 하네요.

울면 안 돼라는 노래의 가사를 한 구절 한 구절 곱씹어가며 노래 부르고 우는 동생한테도 울지 마라고 타이르고 있습니다.

왜 진작 크리스마스 케럴이 보들북으로 나오지 않았을까요?

크리스마스 즈음이 되면 라디오를 통해 늘 듣던 라스트 크리스마스도 있구요.

이 노래는 엄마아빠를 위한 보너스곡이란 느낌도 ㅋㅋㅋ한국어로 번안한 노래도 있고 영어로 부른 곡도 있어서 참 좋아요.

요즘 돌잔치 가면 꼭 나오는 노래 칠공주의 러브송도 있답니다.

울 5살 웅군도 이 노래 너무 좋아해요.ㅋㅋㅋ이쁜 딸래미가 불러주면 더 좋을 캐롤송이지만 아들이 불러주는 러브송도 참 좋답니다.

보들북 매니아인 우리집~울 첫째를 보들북으로 키웠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둘째 임신했을땐 보들북 첫 클래식도 뱃속 아이와 함께 많이 들었구요.

그래서 18개월 둘째도 보들북 매니아가 되었네요.

외출할 땐 보들북 율동동요와~저녁에 퇴근하는 아빠를 기다리며 보들북 인기동요를 들으며 즐겁게 노는 울 아들들~

잠들때 보들북 전래동화 또는 구연동화 말놀이 동시를 듣구요.

특히 말문 트일 때 보들북 말놀이 동시 참 유용하게 많이 들려준 기억이 나네요.

영어공부를 신나게 하고 싶을 땐 파닉스동요를 듣는답니다.

보들북 시리즈가 총12권이라고 하는데 3권 정도가 빠져 있네요.ㅋㅋㅋ

울 아들들 보들북 시리즈를 달달 외울때까지 활용하고 다른 보들북도 들여야겠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 나는 크리스마스 캐럴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