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 폴리 썼다 지웠다 미로놀이 로보카 폴리 썼다 지웠다 미로놀이
아이즐 편집부 지음 / 아이즐북스 / 2012년 3월
품절


로보카 폴리가 너무 좋은 40개월 웅군~
로보카폴리와 미로놀이 어렵지만 자기 스스로 하려는 의욕충만 엄마가 알려줄려고 해도 자기가 하겠다고 난리 또 난리치네요.
정말 이렇게 좋아할지 몰랐네요.
흠~썼다 지웠다 할수 있어서 넘 좋고 보드마카펜이랑 물티슈만 있음 신나게 놀아주고 책놀이 해줄수 있어서 아이디어 없고 빈약한 엄마한텐 딱 좋은 놀이책이였어요.

간단히 로보카폴리 친구들이 이렇게 했어요~저렇게 했어요~하고 읽어주면서 직접 보드마카펜으로 길을 따라가라고 하면 정말 집중 해서 잘하네요.

책 읽을때 집중 좀 하지 ㅠㅠ
난이도 별 하나짜리는 쉬워도 계속 또 익숙해도 하고 싶어하네요.난이도 별 두개짜리부터는 설명을 좀 많이 해줘야해요.
아들이 너무 좋아하니 만족스럽다는 말밖에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