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박또박 말해요 살림어린이 그림책 21
줄리아 도널드슨 글, 카렌 조지 그림, 박진희 옮김 / 살림어린이 / 2011년 8월
장바구니담기


요정 벨이 너무 이쁘고 사랑스러운지 33개월 웅이가 활짝 웃으며 책을 보고 있어요.

이 책을 보고 웅이가 또박또박 말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 이쁘네요.

요즘 들어 제가 하는 말 남편이 하는 말들을 죄다 따라하려는데 발음이 조금 부정확해요.

그런 아이한테 살림주니어에서 나온 또박또박말해요~란 책은 정말 딱 필요한 책이었어요.

책표지에 최고의일러스트상을 받았다고 노란 딱지가 붙여져 있는데요~정말 그만큼 그림이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이 들었어요.

프레디는 소원을 들어주는 요정벨을 우연히 만나서 도움을 주고 요정벨이 고맙다며 소원을 말해보라고 했어요.

프레디의 소원은 강아지를 갖고 싶었고 고양이와 놀고 싶었지만 번번히 이루어지지가 않았어요.

왜 그랬을까요?

요정 여왕님이 나타나서 프레디의 잘못을 알려주지요~

프레디는 또박또박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엉뚱하게 개구리와 박쥐 생쥐들을 만났던 거였어요.

아주 간단한 줄거리였지만 아이에게는 그 과정이 너무 재미있었답니다.

강아지와 고양이를 다 알고 있지만 박쥐,해적,농부,쥐며느리등등의 단어는 많이 접해본 단어가 아니어서 그런지 막 따라하며 책을 같이 보았어요.

33개월 웅이 어휘력확장이 좀 되었겠죠?

살림주니어에서 나온 모윌렘스의 누가하늘을날수있지?책을 너무 좋아하는 웅이~

이 책도 너무 좋아하게 될 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