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 온 더 트레인
폴라 호킨스 지음, 이영아 옮김 / &(앤드) / 202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걸온더트레인 몇년전 읽었었는데 그땐 #넥서스앤드 출판사가 아녔던거 같은데 워낙 갓띵작 #심리스릴러소설 이니까 또 #앤드출판사 @nexus_and 에서 나온거 같아요.

5년만에 다시 읽으니 왠걸 왤케 새롭죠.결말을 아는데도 또 읽어보니 심장이 쫠깃해요.와오 이 책이 #폴라호킨스작가님 의 첫 #스릴러 데뷔작이라뇨😱믿을 수가 읍네요.증말.#스릴러소설 의 대가 스릴러소설의 아부지 #스티븐킹 도 완벽한 #서스펜스소설 이라고 극찬했다니깐요.올 여름 #북캉스소설 은 바로 요 책 걸온더트레인🚉🚝

사실 #심리스릴러 는 읽다보면 감정소모가 상당해요.두번째 읽는건데도 결말은 실로 엄청난 충격적이고요.나쁜색퀴 써글 넘 퉤퉤 일단 거짓말을 넘 자연스럽게 하는 남잔,믿지 말자요.
참 전남편한테 가스라이팅 당하는 레이첼이 젤 블쌍하고, 비밀을 갖고 스콧과 결혼생활중인 메건도 개불쌍ㅠㅠ
레이첼과 살던 유부남 톰을 꼬셔 바람피게 해서 결혼한 애나가 그나마 덜 불쌍했네요.
애나는 딸 에비도 낳았고 톰의 거짓말을 모르고 행복하게 살고 있다고 믿었고 마지막에서야 현실을 깨닫게 되고 그 상황을 슬기롭게 바로 극복해서 이 소설안에서는 애나가 위너였지 않았나싶네요.뭐 현실에선 가정을 깨게 만든 썅년이겠지만요.

같은 소설을 텀 두고 한번 더 읽기 해보니 굉장히 좋은 경험이에요.여윾시 진정한 독서는 재독부터라던데 그 말이 맞나봐요.영화도 한번 더 봐야 더 깊이 잘 보게 되거든요.

걸온더트레인은 바쁜 북캣냥이가 두 번이나 읽은 무척 중독적인 #장편소설 이에요.밤에 천둥치고 무서울 때 걸온더트레인으로 올라타봐유.잠을 잊게 되거든요.헤헤헷.

초대형 #베스트셀러 #스릴러 #스릴러추천 #심리스릴러추천 #장편소설추천 #영미소설 #여름에읽기좋은책 #책추천 #소설추천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