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단보도에서수호천사를만나사랑에빠진이야기 읽어보았어요.
북캣냥이는 워낙 #로맨스 라면 환장각이라 누구보다 먼저 로맨스X퀴어를 읽고 싶었다죠.
10월 첫째주 일독하고 이번주 금요일 북클럽그믐 에서 온라인북토크 이희주작가님 과 하는거라 재독완료.
2번 읽어도 너모 재미나고 애틋하고 가슴아픈 사랑이야기에요.꼭 남녀간의 사랑만이 진정한 사랑인가요?세상에는 다양한 사랑의 모양들이 있으니까요.
불행한 죽음을 부르는 나루세군이 누나에게 느끼는 미안함 그것도 사랑이고 횡단보도에서 죽은 사람의 남겨진 욕망들을 먹어치우는 괴이에게 친근함을 느끼는 것도 사랑이라 생각해요.
이 소설은 약간의 반전이 존재하는데요.여학생의 교복을 입고 누나의 첫사랑을 만나러 가는 장면에서는 무척 마음이 찡해졌어요.그 첫사랑은 나루세의 누나를 기억하고 있지 않았다는 소우나루세의 말에 더더욱 슬펐고요.어릴때부터 영혼이 보였고 귀신을 잘 본 소우군을 누나만이 이해해줬다는 사실도 참 가슴이 아프네요.
죽음을 부르는 나루세군과 욕망을 먹는 유령소년의 🤍🩶아름답고 불온한 존재와의 만남과 이별이야기에 저도 먹먹해졌답니다.
더 자세히 얘기하다보면 스포일러가 되어버릴 둣 해서 이희주작가님의 작업일기도 이야기 해볼게요.
#단편소설 이 끝나면 #작업일기 가 나오는데요.여기서도 작가님의 재치랄까 잔망스러움이 느껴져요.올해 서울국제작가축제에서 사랑의세계함께읽기챌린지로 이희주작가님 작품을 처음 만났는데요.
작가축제주간에 윤고은의이비에스북카페 초대손님으로 나오셨을때도 완전 끼 부리는 작가님이셨어요🫶👍
윤고은작가님과 사진을 찍는데 점프하고요.또 손으로 온갖 포즈 도전하고요.사진에 진심 포즈에 열정이셨죠 ㅋㅋㅋ
하나의 단편작업에도 왜일케 진심인것이냐옹 ㅋㅋㅋ희주작가님은 대한민국 작가계의 겸둥이하십시다 쾅쾅
#달달북다시리즈 는 권당6500원 단편소설 1편 보는데 2,30여분의 시간만 투자하면 되고요.또 우리들의 사랑이야기들로 구성된 가벼운책이어서 두꺼운 책 눈도 아프고 보기 싫어~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요롷게 기발하고 발칙하고 오밀조밀 예쁘고 귀여운 사랑얘기들 궁금하실테죠?또 신작 나오면 알려드릴게.저도 막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죽겠다구요.
#퀴어단편소설 #단편소설추천 #북다 @vook_da #책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