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날아오르자 웅진 모두의 그림책 61
허정윤 지음, 이소영 그림 / 웅진주니어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제날아오르자 #허정윤글 #이소영그림 #웅진주니어 #모두의그림책 좀 보세요🙏

동물친구들과 씬나게 그네를 타다가 하늘로 날아오르는 소년 또는 소녀의 모습에 해방감이 느껴져요.
아주 힘들었던 인간관계에 해방된 느낌이기도 하고 누군가의 눈치를 보지 않아도 된다는 그런 마음으로 힘껏 하늘로 날아오르고 있네요.

최근에 엄마의 진정한 쉼의 공간을 찾는 다큐멘터리를 봤는데요.
다섯번째방 이라는 다큐에요.
거기서 엄마가 “나는 결혼하고 시부모집에 들어와 30년을 살았지만 아직도 이 집에 내가 얹혀산다는 느낌이 들고 불쑥불쑥 내 공간을 침범해 들어오는 아빠도 버겁다고.” 하더라고요.

이제 그런 버겁던 마음 진정한 쉼이 고팠던 마음들을 모아모아 이제 하늘로 날아올랐으면🩵

이쁘게 사진찍고픈 욕심에 바위위 그림책 올려놓았는데 진짜 날아올라 책등이 긁혀버림 ㅋㅋㅋ내 그림책도 자유를 갈망하고 있었나봐요.
아버지의해방일지 라는 소설이 베스트셀러였는데요.어머니의해장일지의 그림책버전이 있다면 이 그림책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여름, #여름쉼표 겨울✨ #겨울별 그림책 #괜찮아나의두꺼비야 등으로 정말 좋아하는 작가님의 #신작그림책 만났어요📚
그림도 힐링이고 글도 참 좋아요.

#그림책추천 #그림책테라피 #웅진주니어모두의그림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