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학이 있다면 무너지지 않는다 - 2500년 철학자의 말들로 벼려낸 인생의 기술
하임 샤피라 지음, 정지현 옮김 / 디플롯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철학이있다면무너지지않는다 #배겟머리서책 처럼 하루 일과를 끝내며 내가 오늘 드라마의 노예였구나 예능을 넘 많이 봤구나 싶었을때 두뇌를 정갈하게 정리해주는 책이었어요.

역시나 영상의 유혹이 넘 많아져서ㅡ선업튀 왤케 잼나ㅜㅡ책읽는 시간은 자꾸 줄어들고요.
하임샤피라 할배가 들려주는 철학이야기는 어렵지 않아서 넘흐 죠아쒀어!철학 어렵단 독자들께 진행시켜엇!이 책 진짜진짜진짜 요물일세💚

2500년동안 착착 축척되어진 철학자들의 말로 벼려낸 인생의 기술 궁금하시쥬?궁금하면 이 지혜의 책을 펼쳐보셔야죠.

페이지마다 철학자들의 통찰이 가득해서 이거 어디를 끄집어내어 추천드려야하나?넘 잘 차리 철학한상이라 12첩반상이라 한번씩만 젓가락질 해도 꽉 찰거에요.

저는 지혜있는사람 생각하는사람이 되고 싶어요🙏이 책을 두고 두고 읽고 또 가슴에 새겨보렵니다.총4부중 마지막 4부가 이 책의 핵심챕터입니다.
그런데 4부로 가기까지의 1~3부의 여정이 필요합니다.
특히 저는 2부 무엇에도휩쓸리지말라 상냥한호소.부분 와닿았어요.
또 3부 장기적인 쾌락과 평화가 있는 삶인 에피쿠로스학파처럼 살아야겠다고 결심했고요.쾌락주의가 정욕을 따라 난잡하게 욕망을 다 풀고 살라는거 아닌거 아시죠?

#디플롯출판사 의 이번 #철학책 꼭 만나보세요.할아버지철학자에게 얻는 인생의 지혜는 덤이에요.

#철학책추천 #철학 #철학추천 #인문학 #인문학추천 #책추천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