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도그 - 2023 칼데콧 대상 수상작 I LOVE 그림책
더그 살라티 지음, 신형건 옮김 / 보물창고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핫뜨거뜨거핫뜨거🌭 #핫도그 핫도그그림책 보기 딱 좋은 날.#더그살라티 글그림 #신형건옮김 #보물창고 의 #ILOVE그림책 컬렉션의 #신작그림책 이에요.

와오와오 2023칼데콧대상 수상작 2023에즈라잭키츠상수장작이라니 후덜덜하네요👍👍👍

푹푹 찌는 한여름 이글거리는 아스팔트와 귀를 찢는 사이렌소리들

🎶🎵벗어나고파 벗어나고파 지금이곳을 벗어나고퐈🏙🎵🎶

푸른 바다 넓은 모래밭 짭조름한 바람 탁트인 하늘 보러가지 않을래?
강아지는 맘껏 달리고싶다멍.왠지 독거노인인 듯한 할머니사모님과 귀여운 강아지의 하루.

도심을 산책하다 택시🚕 !를 타고 섬으로 놀러간 할머니와 강아지의 모습에 저도 시원한 바다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글을 많이 없는데 그림으로 스토리를 전달하는 재능에 눈이 번쩍 뜨이네요.역시 상 받을만 하다요.

뉴욕에 살며 일하는 #더그살라티작가님 의 또 다른 그림책들도 만나보고 싶네요.

너무 짧은 여름휴가를 다녀와서 아쉬윘던 북캣냥 이 책으로 시원한 바닷가🌊🌊🌊 잘 다녀왔어요.
중3피터군이 유행성결막염이라 워터파크도 취소하고 바다 가서 바람이라도 쐬자니 울 집 아들둘다 안간다고 집에나 빨리 가자고(집가서 겜하게ㅡㅡ;;)해서 전주쪽만 후딱 댕겨왔어요.

금쪽같은 내 세끼들을 삼시새끼들에게 해 바치고 있는 폭염의 하루 이 그림책이 위로가 되네요.

바캉스 못 갔다~하시는 분들은 필히 핫도그🌭와 함께 하시길요.

#그림책추천 #그림책덕후 #책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