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셀프 트래블 - 2023-2024 최신판 셀프 트래블 가이드북 Self Travel Guidebook 4
박정은 지음 / 상상출판 / 2023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셀프트래블파리 #셀프트래블 이 한 권이면 파리와 파리근교 #미슐랭맛집 까지 완전정복 썁가능 오키오키.

#셀프트래블가이드북 을 찬찬히 살펴보면 #파리여행 맞춤 캐리어꾸리기에서 항공권예약. 한국에서 파리 가기 여권비자 준비 추천숙소 다 나와있뜸.파리에서 대중교통이용하는 법도 완전 상세하게 다 나와있뜸.
뚜벅이여행 좋아하고 싸돌아다니는거 좋아하는 북캣냥이는 걍 책 속 파리로 여행 가따온 거 가틈요.총알만 있음 당장 떠나고파라~

샹젤리제거리도 걸어줘야하고 퐁네프다리도 가봐야하고 물랑루즈도 가야하고 파리근교 오랑주리미술관도 가따와야하궁.루브르박물관은 빼면 섭섭하쥬.
11월에서 3월까지가 그래도 비수기시즌이라 겨울세일시즌도 있고 여행하기도 한적하고 좋다네요.비수기 빼면 4월부터 10월까진 성수기라고 해요.

저는 온리 파리만 6박7일코스가 딱 좋은디~유럽간 김에 영국 런던도 들러줘야한다면 셀프트래블26권런던편 책도 참고하면 되겠네요.
1권 크로아티아부터 43권 파리까지 완전 알찬 #여행가이드북 #해외여행가이드북 이에요.
이 책 딱 보시고 #해외여행 계획 짜보셔요.
짜보다가 막히시면 전문가와 함께하는 #프리미엄여행 #상상투어 로 연락주셔요.

#상상출판 이 워낙 #여행가이드북잘하는집 이라 여행사도 있답니다👍👍👍

파리 가면 명품도 실컷 구경가능하네요.뉘예뉘예 저는 구경만 할게요ㅋ딱 빽1개정도만 사는 건 괘안켓지예🤣🤣🤣
파리에서 꼭 먹어야할 #프랑스음식 을 보니 소화제 챙겨먹으며 여행댕겨야쓰것소잉.왐맘마 먹어야할게 밥뿐아니라 빵,디저트까지 한가득입니데이.

저녁 외식하며 배터지게 먹었는데도 #파리맛집 사진에 또 눈길이 가는군요.아는 맛도 무섭지만 전 새로운 맛도 참 궁금하거든요.알고 싶은게 많아 먹고 싶은 것도 많은 욕망아줌마 북캣냥입니다 ㅋㅋㅋㅋㅋ

북캣냥 버킷리스트 파리 여행 가기 진행 시켜(feat.이경영)

#여행책추천 #여행가이드북추천 #가이드북추천 #믿고보는해외여행가이드북 특별부록 #휴대용맵북 #트래블노트 #책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