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에게 자비는 없다 케이 미스터리 k_mystery
강지영 외 지음 / 몽실북스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프리랜서에게자비는없다 #한국장르소설 을 리드하는 다섯작가가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에 짙은 느와르의 향기를 입혔다니 #장르소설덕후 북캣냥이가 그냥 지나칠 수 읍죠.

다섯편 #소설 다 제각각의 매력이 있어서 핵꿀잼 개꿀잼 대유잼으로 읽었찌라.#몽실북스 #신작소설 느어무 재미져서 서평 쓰는 순간에도 #범죄소설 또 안나오나?또 요론 #단편소설 읽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단편보다 살짝 분량있는 #중편소설 도 포함되어 있어요.

5인5색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소설집 입니다.

#전건우작가님 이 쓰신 표제작 외에도 #네고시에이터최보람 #강지영작가님
#중고차파는여자 #윤자영작가님
#아직독립못한형사 #조영주작가님 #작열통 #정명섭작가님 이 있는데요.

독창적이고 매력적인 영상콘텐츠 로서 기획 개발되어 국내외관객및 시청자와 만나길 기대한다는 자유로픽쳐스대표님의 기흭후기를 보니 본 소설들 영상화 될 수 있기를 저도 기원합니다.

특히 니부모얼굴이궁금하다던 영화처럼 작열통도 학교폭력에 관한 내용인데요.니부모얼굴~~은 가해자들이 두발두다리잘뻗고잘사는 결론이라 이 소설처럼 속시원한 복수로 니죽고나죽자로 끝나는 너낌도 괜찮지않을까 싶었어요.

또 아직독립못한책방 붉은약국 약사 안훈영ㅡ미혼설정ㅡ78년생 김나영형사와 사건해결하는 아직독립못한형사 참 재밌어요.
마포구책방 푸른약국 아독방 아사장님이 소설에서는 안약사로 등장하네요.

#참책읽기좋은날씨네 🍂🍁 #가을은독서의계절 #페이지터너 #케이미스터리 #케이미스터리소설 #미스터리소설 #미스터리소설추천 #책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