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김상수 - 부암동 카페냥 김상수 상무님의 안 부지런한 하루
김은혜 지음 / 비에이블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연중무휴김상수 #세계고양이의날 이니까 #고양이집사 의 #에세이 읽어줘야죠.
여윾시 세상엔 견파와 묘파가 있다면 묘파 승 기승전 #묘르신 👍👍👍

제가 #책읽기 바빠서 산책을 못 해요.그러니 강아지는 절대 못 키우는 재질이죠.최소 하루 한번 아침저녁2번 산책해 줄 결심과 꾸준히 실천할 자신있는 분들만이 강아지를 키워야한다는 점 알고 계시죠?

#고양이 는 영역동물이라 느긋하게 멍 때리며 식빵굽고 하루를 아무 것도 하지 않는 것처럼 보내요.
고양이의 1년은 인간의 10년이라는데 있을 때 더 이뻐해 주고 귀여워해줘야겠단 결심했답니다.제가 자연사를 한다면 냥이보다 더 오래 살 수밖에 없죠.#펫로스증후군 이란게 있다던데 저는 #반려묘 를 떠나보낸 적 없어서 그 슬픔을 짐작조차 못 하겠지만요.김상수의 누나 김은혜작가님 빨리 발음하면 기무네~~~그래서 #부암동커피숍 이 #커피무네 #무네커피 래요.

장사하는 집에 가면 꼭 만나는 진상 어김없이 에세이안에서 등장해주시더군요.
다짜고짜 테이블에 앉아서 커피주문.장애가 있으시거나 포스기까지 오기 힘든 사정이 있는 분들께 그렇게 주문을 받기도 해서 주문받아드림.
#반려동물동반카페 라고 카페대문에 크게 붙여놓았는데 대뜸 고양이 치우라고 반말 찍.
아아뉘 고양이가 물건입니까?치우라뇨ㅜ근데 김은혜사장님겸 작가님 은 장사를 하셔야하는 입장 두 눈 질끈 감고 방묘문 안으로 #고양이상수 대피시킴.
카페라떼 한모금 쭉 들이키시더니 설탕은?
또 반말찍.(속엣말 슈가시럽은 본인이 알아서 넣어드셔요.)하아~~
참고 또 참길 잘 한게 카페라떼 호로록호로록 마시더니 금방 일어서심.담부턴 반말하지 말아주셔요~
참 냥이름이 상수인 이유는 상수동에서 입양해서요.

에세이중간중간 세상을 구원할 #세젤귀고양이 #세젤귀치즈냥 #치즈냥이 사진이 있어서 세상행복해요.

제 고향집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리 앞마당에 늘 밥먹으러오는 냥이들이 있었는데 울 친할머니가 나비야나비야~~하고 많이 이뻐하셨거든요.그때 제가 초딩때 첨 접한 #냥이 가 #치즈냥 이에요.그래서 전 #치즈냥은사랑입니다 히힛

#에세이추천 #고양이짤 #책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