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디지털 노마드로 삽니다 - 우리의 배낭처럼 가뿐하고 자유롭게
김미나 지음, 박문규 사진 / 상상출판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도디지털노마드로삽니다 장마기간에 책들고다니다보니 의도치않게 책이 젖었네요.#메밀꽃부부 글 #김미나 사진 #박문규 두 #부부작가님 뵈면 꼭 싸인받는 걸로요.메밀꽃 피는 곳으로의 여행이 첨이라 메밀꽃부부가 되었어요.
책이 끄트머리 살짝만 젖어도 즐때 중고서점에서는 매입을 안해주더라고요.

넘쳐나는 #책홍수 속에서도 #여행에세이 못 잃어요~
독서는 #앉아서하는여행 여행은 #서서하는독서 라는 말을 참 좋아해요.

10월쯤 10박11일크루즈여행 ㅡ44년생친정아빠대타로 엄마와 다녀올 예정ㅡ앞두고 저도 스페인어 공부하려고요.

#메밀꽃부부작가님 처럼 #여행지한달살기 는 못 하겠지만요.스페인바르셀로나에서 크루즈 타고 로마 이런 쪽 가는 난생처음유럽여행 난생처음크루즈여행이라 벌써부터 떨려요.

#김미나작가님 도 #좋아하는여행 을 하며 #프리랜서여행작가 로 37살까지 살줄 몰랐다고 하시네요.지금 제주에서 3년째 살고 있고 미쿡뱅기티켓 끊었다고 하시니 미쿡가 계실 수 도요 ㅋㅋㅋ

만29살 남편과 워홀 가려다가 터키로 턴.
#여행 을 시작한 이후부터 본격화된 #디지털노마드의삶 이랍니다.
#해외여행 #세계여행 전부터도 꾸준히 블로그에는 남편과 #국내여행 #여행컨텐츠를 올렸답니다.

김미나작가님에게만 여행의뢰가 오면 거절하신대요.부부가 같이 움직이는게 철칙이니깐요.

남편이 고딩동창이라는데 지겹지도 않으신가봐요?ㅋㅋㅋㅋㅋ사는 곳도 얼마든지 선택하고 사는 삶 #디지털노마드 멋져보이지만 멋진일만 있는거 아닌거 아시쥬?남의 돈 내 주머니로 가져오는 일은 늘 고달프고 힘들기 마련입니다.

앞으로의 여행과 삶을 응원합니다.

#여행에세이덕후
#여행에세이추천 #여행에세이맛집 #상상출판 #책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