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식탁이 사라졌어요! 우리학교 그림책 읽는 시간
피터 H. 레이놀즈 지음, 류재향 옮김 / 우리학교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집식탁이사라졌어요 #피터h레이놀즈 의 #신작그림책 읽었어요.

#피터h레이놀즈그림책 은 너의목소리를들려줘! 단어수집가 점 나,여기있어 너에게만알려줄게 등등이 있답니다.

쌍둥이형 폴과 함께 1996년 Fable Vision을 설립했다고 해요.우리에게 필요한 사회적 문제를 다루거나 변화를 모색하는 중요한 이야기,또 감동을 주는 이야기를 창작하는 데 도움을 주는 사회혁신기관이라고 하네요.

전세계에 25개가 넘는 언어로 번역되어 널리 사랑받는 #그림책작가 이자 #일러스트레이터 시구요.작가님 소개만 봐도 느낌 뽝 오지 않나요?
그림책시작전 헌사도 이 그림책의 느낌을 전달해 주네요.

{가족과 친구들을 식탁 앞에 둘러앉게 해 주는 폴 형과 재닛에게 감사하며}로 시작합니다.
식탁아래 바이올렛과 고양이 그림이 보랏빛으로 그려져있어요.
외롭게 혼자 있던 집안막내딸 바이올렛이 온가족을 모아놓을 수 있을까요?

바이올렛집에 있는 냥이는 치즈냥이네용💛오홋 댕댕이도 키우네요.
1냥1멍 키우는 집이고요.
이 집에서 식탁이 사라진 이유는 뭘까요?궁금하시죠?
궁금증유발피드로 컨셉 잡고 갑니다 ㅋㅋㅋ

보랏빛 멍멍이 보랏빛 야옹이 보라색만 지니고 있는 바이올렛과 엄빠 오빠 각자가 따로 있을 땐 보라빛만 있거든요.

그 모두가 다시 모여서 이야기를 나눌수 있을까요?

2021 #아마존최고의어린이책 선정되었고요.
#우리학교그림책읽는시간 에서 #류재향옮김 으로 5월23일 출간된 그림책입니다.

그림책 읽으면서 은근 찔리는 부분 있었어요.그림책속 엄마모습이 내 모습과 별 다를 바 없었거든요.
SNS에 몰두하며 정작 내 가족한테는 소홀한 점 인정하고요.
좀 더 울 아이와 남의편 털자식들에게 눈길을 주며 눈을 맞추며 대화하고 지지해주는 사람이 되어야겠다고 결심했답니다.
이 또한 작심삼일이겠지만 이 결심이 무너지면 다시 이 그림책을 읽으며 심기일전 해야거쒀요.한가지빛깔만 있는 가족보다는 총천연색빛깔의 가족이 되고 싶으니까요.

내 어릴적 모습과 그림책속 바이올렛이 또 비슷한 부분이 있어서 내 속의 어린아이가 불쑥 떠오르기도 했어요.
나 초등6학년때 개그우먼이 꿈이었던 긍정웃음유발자였거든요.
중학교때 체육샘께 기합 오지게 받고 비뚤어진 케이스입니다.

갓 피터h레이놀즈 그저 빛 피터h레이놀즈 👉💜👈

#그림책추천 #0세부터100세까지그림책 #0세부터100세까지읽는그림책 #책추천 #우리학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