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 싸인 : 별똥별이 떨어질 때
이선희 지음 / 팩토리나인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싸인_별똥별이떨어질때 #k_좀비 가 엄청 전세계적으로 인기이고 난리난 이 시점.웰메이드 #k좀비스릴러 가 나왔네요.

#이선희작가님 이시라니 가수이선희와 동명이인이시겠죠?근데도 굳이 #이선희인연 노래 떠올려본다요.

#팩토리나인 #소설맛집 에서 나온 #소설싸인 은요.읽을수록 빠져드네요.100여페이지 읽을 때만 해도 왜 이렇게 병원에서 일하는 사람들에 대해서 사설이 길까?싶었는데 10장 이후의 일들에 대해서 미리 인물들의 특징 장점 단점을 설명해 놓은 거였네요.

200페이지가 넘어가고 300페이지부터는 심장 쫠깃해지면서 살아나갈수 있을까?같이 막 폐쇄된 병원으로 소환된 심정으로 읽었다니깐요.

왐맘마 참말로 징허네.보이지않는 괴물 카리온 그리고 카리온을 몰래 연구한 회사 루템도 문제가 심각혀.

이 #소설 은 그냥 읽어보시란 말씀밖에요.괴물 카리온은 이제까지 한국영화나 드라마에서 봐온 모든 괴물들을 싸잡아 다 눌러버릴 능력자 괴물이어라.그러니 제가 무슨 말을 더 보태겠어요.그저 읽어보세요 하고 권할 수 밖에요.
재난영화 느낌도 나고 또 판타지스러운 부분도 있고요.
여고생 임박하와 엄마 연주의 부모자식간의 사랑,직장동료들의 동료애 등등 많은,다양한 형태의 끈끈한우정 사랑을 볼 수 있는 #케이스릴러 입니다.

아효 진짜진짜 심장 쫄깃한 #스릴러소설 추천해요.

#책추천 #소설추천 #소설덕후 #한국소설 #한국소설추천 #소설책 #소설책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