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도깨비, 홍제 - 인간의 죽음을 동경한
양수련 지음 / 북오션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의도깨비홍제 불멸의 몸 불사의 존재로 사는 홍제 무녀와의 내기에 져서 책으로 변한 도깨비의왕 홍제는 인간세상에서 심금을 울리고 심장을 찢어버릴 갬동 이야기를 가지고 도깨비섬으로 다시 돌아와야한다.
하지만 홍제는 오래도록 갇혀있었기에 심장은 돌처럼 굳고 왠만한 이야기에 눈도 껌쩍 안하는 그런 존재가 되어간다.그래서 도깨비섬에 돌아가지 못하고 인간세상의 여인을 사랑하게 되는데요.

홍제라는 도깨비 완전 반칙쟁이 잘생잘생 꽃미남얼굴에 늙지도 않아부러.

읽는 내내 정말 홍제의 가슴을 여미고 저밀 이야기가 나타나지 않을까 그 기대로 끝까지 읽었습니다.
정말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재밌었네요.

근데 #북오션출판사 교정교열 실수가 눈에 많이 띄었습니다.어흑 너어무 아쉬운 부분이었어요.2쇄땐 꼭 오타부분 해결하시길요.

#양수련작가님 이야기꾼 #나의홍제 는 왜 없는거야?왜 안 나타?왜 내눈앞에나타나~~노래 부르고 싶은 사월의 봄날 #판타지로맨스소설 읽기 따악 좋은 날씨.
참 씨크릿가든 주원쒸 어제 결혼했다면서요?왜내눈앞에나타나~~이게 최선입니까?하던 주원씨 잊지않을게요.

참 카라멜라떼 10팩에 7800원인가에 샀는데 1팩 이백미리 달달하니 맛나네요.1팩 780원이면 홈카페에 가성비,가심비 다 잡아부럿~~맛 알려는 드렸습니다아ㅋ

#판타지로맨스소설추천 #소설추천 #책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