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친구의 전설 ㅣ 웅진 모두의 그림책 42
이지은 지음 / 웅진주니어 / 2021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친구의전설
호랑이는 워낙 무섭게 생겨서 친구 없었어요.
맨날 마주치면 떡하나주면안잡아묵지이~라며 멘트도 안변해요.에구 지겨워.지긋지긋한 떡타령
숲속친구들은 호랑이를 다 피해다녔죠.
그때 #호랑이 꼬리에 붙게 된 #꼬리꽃
호랑이에게 같이 살고,같이 나누며,같이 웃을 수 있음을 알게 해주는 꼬리꽃.
#그림책 을 멋모르고 본 처음보다 아이들과 두세번 읽고 또 저 혼자 보니 눈물이 또르르 맺히네요.곱씹을수록 너무너무너무 아름답고 슬픈 이야기예요.
#팥빙수의전설 에 나온 #눈호랑이 가 왜 하얘졌는지 알 수 있는 #그림책친구의전설
7월7일 저녁 늦게 부산 광안리에 가서 4~5년만에 만나는 여고동창친구에게 #그림책선물 예정입니다.
어제 93세되신 외할어버지가 돌아가셔서 오늘 오후6시고속버스로 거제도 가서 내일 7일 11시발인하고 화장하고 외할머니옆에 모시고 부산 갈거랍니다.
간만에 연락닿은 친구에게 #이지은작가님 #신작그림책 을 #책선물 할 수 있어서,그것도 그림책제목이 #친구의전설그림책 이라서 너어무 의미 깊네요.
#이지은작가님원화전시회 도 글콜렉터님이예약해놓으셔서 17일토요일 같이 보러갈낍니다용.노원구쪽에서 하고 무료니까 예약하고 보러가세요.
저는 #저자사인본 샀는데 작가님사인도 꼭 캐릭터같지 않나요?
도장이 3개 다 찍혀있음 출판사특별선물도 있는거 같은데 저는 도장하나만 찍혀있나봐요.
그림책은 하나의 장르입니다.본격적으로 그림책을 공부한 2017년부터 느끼는거지만 모든 어른들의 마음,가슴속에는 어린이가 살고 있답니다.멋진 그림과 가슴저릿한 이야기를 13000원,14000원에 사서 소장할 수 있단건 너무 큰 행복입니다.
아이가 처음 만나는 미술관 그리고 내 마음속 어릴적 아이도 같이 토닥토닥여지는 그림 강력추천합니다.
#소장각그림책 #지갑을여세요 외식할 돈으로 #그림책사세요 #진격의그림책팔이 북캣냥입니다.
#웅진모두의그림책 #웅진주니어 #웅진주니어그림책 #그림책추천 #그림책덕후 #그림책홀릭 #책추천 #그림책육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