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내 친구 피카츄 - 포켓몬스터 공식 컬러링북
시공사 편집부 지음 / 시공사 / 2025년 2월
평점 :
* 시공사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색칠공부하기 좋은 아동 컬러링북 아이템
포켓몬 세상이 이제는 정말 복잡해져서 피카츄, 꼬부기만 알던 어른 세대에게 포켓몬은 미지의 영역이 되어 버렸습니다. 사실 아이들도 모든 캐릭터를 다 알고 포켓몬을 좋아하기 보다 포켓몬에 나오는 귀여운 캐릭터에 관심을 가지는 듯 합니다.
아직은 볼빨간 노란 피카츄의 귀여움을 이겨낼 포켓몬은 없는 듯 합니다. 귀여운 피카츄가 그려진 컬러링북의 표지를 보자마자 아이들이 환호성을 질렀습니다.
<내 친구 피카츄>는 포켓몬스터 공식 컬러링북입니다.

어른들이 익히 알던 포켓몬 도감은 1세대 관동도감입니다. 이제는 세월이 흘러 9세대까지 발전되었습니다.
가라르(8세대), 팔데아(9세대) 인기 포멧몬 도감 39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켓몬 컬러링 도안 52컷이 담겨 있습니다. 세대별 포켓몬 샘플 컬러링 3종씩 수록이 되어 있어요.
피카츄, 라이츄, 파이리, 꼬부기와 같은 초기 세대 포켓몬들도 있어서 좋아요.
도양이 참 다양해서 좋았어요. 소풍, 여행, 생일파티와 같은 다양한 컨셉의 컬러링 도안이라 도안 고르는 재미도 있답니다.

첫째와 둘째 모두 색칠을 하기 위해서 도안을 칼로 잘랐어요. 테이블에 앉아 색연필로 열심히 색칠하고 있답니다.
첫째는 제법 미적 감각이 반영되는데, 아직 어린 둘째는 끄적이는 수준이긴 합니다.
그래도 나름 피카츄는 노란색으로 칠하고 포켓몬마다 다른 색으로 꾸미고 있네요. 재미있게 색칠하고 노는 아이들의 모습이 보기에 좋습니다.

<내 친구 피카츄> 컬러링북을 좋아하는 둘째는 자신의 책상 위에 책을 고이 모셔두고 있어요. 둘째가 현재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이 위치하는 자리가 바로 책상 위입니다.
포켓몬을 아이들에게 선물하면 좋을 것 같아요. 주말에 무료함을 달래 주기에도 좋고 카페에서 차분하게 앉아 색칠공부도 할 수 있어요.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컬러링북 강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