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뿍이의 붙였다 뗐다 패션 코디 스티커북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1년 4월
평점 :
품절


예뿍이의 붙였다 뗐다 패션 코디 스티커북

"5살 딸이 좋아하는 옷입히기 놀이"

5살 딸이 유독 옷입히기 놀이를 좋아합니다. 갖고 싶은 걸 물어보면 항상 옷입히기 스티커, 옷입히기 놀이를 요구합니다. 서점이나 문구점, 장난감 가게에 가면 항상 옷입히기 스티커를 찾아봅니다. 그러던 중 이 책을 만났습니다. 아이에게 선물이라고 주니 참 좋아합니다.



다양한 주제

헤어 디자이너, 파티 플래너, 파티시에, 발레리나, 옷장 등 각 페이지마다 주제가 있고 그에 맞는 스티커 옷과 소품이 있습니다. 예뿍이와 초은이에게 옷을 입히고 각종 소품 스티커로 방을 꾸밉니다. 여자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옷 입히기 놀이입니다. 드레스를 입혀보기도 하고 신발을 이것저것 신겨보기도 합니다. 본문은 24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디 스티커 236개

스티커는 총 4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디 스티커가 236개나 됩니다. 옷과 신발부터 머리띠, 꽃, 넥타이, 아이스크림, 네일스티커, 인형, 안경 등 각 페이지의 주제에 맞는 코디 스티커들이 있습니다. 다양하게 꾸밀 수 있고 스티커는 붙였다 뗄 수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옷을 갈아입히고 다양한 방법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옷 입히기 삼매경

자리를 잡고 스티커 놀이에 푹 빠졌습니다. 오늘 하루만에 스티커를 다 붙일 기세이지만 다시 떼었다가 붙일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오래 가지고 놀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스티커에는 각 페이지가 표기되어 있고 구분되어 있습니다. 아직 5살이기에 조금 설명이 필요합니다. 이 페이지에는 여기 부분의 스티커를 붙여야 한다는 정도의 간단한 설명만 해줘도 충분합니다.



.

.

.

.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