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와 함께 춤을 북극곰 꿈나무 그림책 48
이연주 지음 / 북극곰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산타와 함께 춤을
크리스마스 이브의 설레는 아이의 마음을 건드리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옵니다. 아직 2주 정도 남았지만 집에 작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했습니다. 아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며 크리스마스에 대해 설명하고 책도 함께 읽습니다. 어린이집에서 산타에 대한 이야기를 들은 아이는 자연스럽게 산타와 크리스마스를 기다리게 됩니다. 정말 기다리는 지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아직 두 돌이 안된 아이니까요.







크리스마스 이브, 산타 할아버지가 찾아옵니다. 잠이 깨있던 아이는 산타의 주문을 금방 따라합니다. 그리고 아이에게 산타는 도움을 요청했고 아이는 기꺼이 산타 할아버지를 돕습니다. 산타 할아버지를 잘 도와준 아이에게 산타는 소원 하나를 들어 주겠다고 합니다. 아이는 어떤 소원을 빌게 될까요? 

크리스마스 이브 날 산타를 기다리며 잠 못 이루던 어린 시절이 어렴풋이 떠오릅니다. 저는 설레는 마음과 함께 행복하게 잠에 들었습니다. 우리 아이도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잠드는 하루하루가 그저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동심과 함께 산타를 기다리는 아이였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멋진 밤, 크리스마스 이브의 설레는 마음을 톡톡 건드려 줄 아름다운 그림 동화 책입니다. 산타와 함께 엉덩이를 흔들며 춤을 따라하고 주문을 외우면 선물이 "뿅!뿅!"하고 떨어집니다. 아이가 주문을 외우고도 선물이 떨어지지 않으면 실망할까 걱정이네요.





이 책을 아이에게 보여 줬을 때 흥미를 보이긴 했지만 아직 두 살 아기가 이해하기는 조금 힘든가 봅니다. (아직은 제 욕심인가 봅니다.) 아기 자기 하고 예쁜 그림 책입니다. 아직은 큼직한 그림 책만 보던 아이의 흥미를 끌기는 조금 어려워 보입니다. 3살 이상의 아이가 보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내년에는 이 책으로 함께 대화하며 크리스마스에 대해 이야기 나누려 합니다.



** 3~5살 아이에게 크리스마스 선물하기 좋은 그림책으로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