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라딘에서 통계 내 주는 기록을 봤는데 나는 뭐 알라딘이 그간 주력이 아니었기 때문에 그렇게 내세울 만한 기록이 있진 않는데 그래도 책 산 총 합계보고 아주 약간 살짝 놀라긴 했다... 모아놓으니 다른 서재분들에 비해 보잘 것 없지만 내 예상보다 총액이 많기는 많네ㅋㅋㅋ근데 그래24에서가 이것보다 더 많을 텐데......아하하하하


암튼 내가 제일 많이 산 분야는 역시 영미소설이었고(이건 맞음) 내가 제일 좋아하는 작가는 무려 필립 로스 란다.

저기요 알라딘씨 나는 필립 로스를 많이 읽긴 했지만 제일 좋아하는 작가는 아니란 말입니다?ㅋㅋㅋ

나의 최애 출판사는 문학동네란다. 음... 그런가? 그러고 보니 책장에 문학동네 세계문학전집 시커먼 표지가 많이 보이긴 하네.

나는 사실 이 시커먼 표지가 싫어서 이 시리즈 살때마다 불평을 하곤 했는데... 그래도 많이 샀구나ㅋㅋㅋㅋ


나는 주로 원서 주문할 때는 교보로 가고 소설 외에 인문 사회과학 쪽 책 살때는 그래24를 갔던거 같다. 처음 이용했던 인터넷 서점이 그래24였고 내가 좀 어릴때는 '소설따위 왜 읽어?'라는 이상한 자만심에 빠져있었을 때라ㅋ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웃기지만. 한때 그랬던 적이 있었다. 내 흑역사! 

암튼 그래서 그래24에서 서서히 넘어오면서 알라딘에서 소설을 주력으로 샀던건 맞는 거 같다.

그럭저럭 알라딘은 나를 잘 파악하고 있구만


그런 기념으로(?) 오늘 책을 좀 주문해 볼까 신간을 둘러보는데 살게 없네... 으흠

이럴때는 보관함을 털어야 한다.

이번엔 반항심이 발동하여 민음사 세계문학을 사기로 한다.





 

  

  











잭 케루악 "길 위에서"다. 



7월엔 기필코 책을 읽겠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23-07-07 23:23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23-07-07 23:40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