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밀밭 2004-08-25  

똑똑~
사요나라님, 제 서재에 코멘트 남겨 주셨더라고요. <머나먼 정글>은 음악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 다 보지는 못했지만 재미있었던 드라마였는데 시간이 많이 흘렀네요.
이 서재에는 처음 오지만 느낌이 독특하네요. 개벽이 이미지도 그렇고 개벽이가 복날에 죽었다는 것도 슬프면서도 묘하게 관심이 가네요. 서재 이름도 독특해요. 무엇보다 아주 많은 리뷰가 있네요. 어학에 대한 리뷰도 많이 있고요.
좋은 서재 만들어 가시고, 건강한 하루하루 되세요.
 
 
sayonara 2004-08-26 18: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학에 대한 리뷰, 영화 리뷰, 만화책 리뷰... 질보다 양을 추구하는 중입니다.
호밀밭님도 늘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