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얼 - 리메이크 앨범 Back To The Soul Flight [재발매]
나얼 노래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Stone Music Ent.) / 2015년 4월
평점 :
품절


사실 지금도 그렇지만 처음 이 앨범이 발매됐을 당시에도 가수를 잘 알지 못했고 색깔 있는 목소리라 생각은 했으나 내 취향도 딱히 아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앨범을 사서 틀었던 건 내가 거의 알고 있는 노래라 좋았다.  팝송으로는 이글스의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노래 'sad cafe'부터, 이상은의 '언젠가는'과 유재하의 `우울한 편지`와 박선주의 `귀로`는 내가 무지 좋아하는 노래라 덜 망설이고 구입했던 것 같다.


아무튼 나얼의 목소리를 반복해 듣다보니 빠져들게 되어 열심히 들었던 앨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blanca 2015-05-13 09: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들어보고 싶네요. 저도 최근에 나얼의 노래를 진지하게 듣게 됐어요.

kalliope 2015-05-13 21:27   좋아요 0 | URL
저랑 비슷하시네요. 요즘에야 좀 신경써 들어지는 목소리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