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와 베리의 가전제품 잡학사전 - 종류도 많고 기능도 다양한 가전 세계에서 똑똑하게 구매하는 법
김영현 지음 / 크루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이 후기는 도서출판 이담북스(크루) 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매일 사용하고 있지만 바꿀 때가 되면 무척이나 고민되는 것이 바로 가전제품 일 것이다.

너무 다양한 제품과 기능이 있어 나에게 맞는 가전제품을 고를라 치면 이게 전혀 쉽지않은 일이 된다.

**랜드, 일렉트로**, **베스트숍, ** *** 프라자 등을 다녀봐도 당최 뭐가 좋은지 알기 어렵다. 디자인도 너무 잘 나와 모두가 좋아보인다.

바로 이런 고민을 단박에 덜어줄 책이 만화로 나와 버렸다.

평소에 가전제품에 대한 무한한 관심을 가진 저자가 만화로 써내려간 필수가전제품 잡학사전.

이 책은 TV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선풍기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식기세척기 정수기와 음식물 처리기 까지 꼭 사고싶은 것들을 만화로 재미있고 꼼꼼하게 설명하였다.

마치 어린이 과학책 WHY 시리즈를 보는것 같은 과학원리도 만화로 자알 설명해 놓아 누가봐도 이해가 되도록 했다.

 

 

이렇게 각 제품을 고르는 법과 장단점을 비교해 주고 사용법과

전기사용량 까지 세심하니 나에게 맞는 가전제품을 쉽게 정할 수 있다.


재미있는 만화와 신혼부부가 가전제품을 고른다는 설정까지

더 이상 이 매장 저 매장 안돌아다녀도 이 책을 보고나면 쉽게 자신이 원하는 가전제품을 고를 수 있을 것이다.

드럼이 뭔지, 통돌이가 뭔지 몰라도 이 책 한권이면 끝.

게다가 과학상식까지 얻을 수 있는건 덤.

어디가서 아는척 좀 할 수 있을듯. 두고두고 참고할 정말 실생활에 유용한 책이라 할 수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