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나의 부모님은 내게 늘라고 말내가 우리 가족에 관해 가장 이해할 수 없는 것은,
역할을 담당해왔어. 그것은나는 가족 내에서 항상하게 만들었지.
누가 내게 인생의 모토를 묻는다면아마 사람들은 나의,
라고 대답할라는 생각을 이해할 수 없을지도가 될게내가 만약 나답지 않은 행동을 한다면내가 가진 한 가지 생각을 바꿀 수 있다면했으면 좋겠어내가 지금보다 성장하려면라는 생각을 뛰어넘을 필요가 있다.
내가 살면서 바꾸기 어려운 것 중 한 가지는내가 반드시라는 생각이해야 한다는 생각을 버리면 마음이 조금 가벼워지작업을 여러 번 반복해보길 바란다. 한 문항에 꼭 한 까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여러 가지 문장을 만들어보아도장의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