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달콤한 상자/작은 집이 좋아>를 읽고 리뷰해 주세요!
나의 달콤한 상자 - 앤틱 샵에서 찾아낸 달콤한 베이킹 레시피
정재은 지음 / 소풍 / 2010년 11월
평점 :
절판


나의 달콤한 상자라는 책을 받고는 책 첫부분만 읽다가 갑자기 빙판길 교통사고로 책을 한동안 읽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퇴원후 읽었는데 첨부터 다시 읽었어요. 참 즐겁고도 실용적인 도서였어요.  

제가 읽고 싶어서 추천했던 책이었는데 서평책으로 되어서 너무 기뻤어요...

제가 정말 필요로 했던 레시피들이 주르륵 들어있는데 감동이 무한대였어요..  

저도 베이킹 쪽에 참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었는데 한꺼번에 모든 베이킹자료들이 들어있었거든요. 

책을 분야별로 여러권 사서 볼 필요가 없이 이거 한권이면 파이, 쿠키, 메이크, 머핀, 푸딩, 빵 등등.. 

편집상태도 상당히 중요하게 보는 편인데 이 책은 레시피들이 과정별로 잘 나와있고 리얼하더라구요. 

설명도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좋구요. 깔끔한 편집상태에 또한번 감동했어요. 

다만 저는 오븐이 없어서 쿠키나 머핀 같은것을 만들지 못했답니다.  

이 책을 보니 하루빨리 미니오븐이라도 사서 작품하나 만들어 보고 싶네요.. 

특히 따로 오븐없이도 만들기가 가능한 홈메이드 캐러멜은 정말 좋은 레시피에요.. 

저도 캐러멜을 상당히 좋아하는데 직접 만들어 먹으면 더 좋고 친환경적일것 같아요.. 

캐러멜만들기 곡 한번 도전해 보고 싶네요.. 아직 재료가 없어서 도전을 못하고 있는데  

조만간 재료 사서 한번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정말 유익하고 좋은 책이에요... 

책이 생각보다 두꺼워서 놀랬는데 이 안에 정말 유용한 정보들이 가득 담겨 있으니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