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로그인 2004-01-02  

경희!!
..경희..-_-
갱구갱구하다가 경희하니깐 다른 경희가 계속 떠오르는구나..ㅋㅋ//-_-
버릇이란 무서운거야...
계속 안 들어오다가 오랜만에 들어오니깐 알라딘이 엄청 많이 바꿔져 있더라.
깔꿈하다..ㅋㅋ//
어제 아침해 해돋이 보러 갔다. -_-
해운대에 지하철타고 갔는데.. 우린 금곡역에서 탔거든.. 사람한 명도 없었는데(첫차)잠와서 자고 일어나니깐... 사상이더라고...더 이상 탈자리가 없었어..-_-
서면에 갔는데.. 부산 사람 다 모인줄 알았다...
심하게 많더라..-_-
갱구는 해돋이 봤냐..??ㅋㅋ/
아무튼. 다음주 월요일이면 학교에 가야하는구나.
참, 학교가는 시간을 안다면 나에게 좀 가르쳐주렴~
문과,이과로 나누어져서 만날일은 잘 없겠지만, 혹 만난다면 인사를 하자꾸나..ㅋㅋ
그럼,안뇽-ㅋㅋ//
 
 
말썽갱구 2004-01-02 23: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나는 해돋이에는 관심이 없었지 =_=.. 그냥 잤어 ㅎㅎ 잠을 많이 자는게 더 중요 했꺼든 ㅎㅎ 5일 까지는 휴가구나 ㅎㅎ 열심히 놀아야지 ! 그리고 학교가서 보충하면 더 열심히 하여야함 ㅎ나도 열심히 할테니까 ㅎ 캬 ㅎ 벌써부터 승진이가 보고싶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