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DE 현대카드가 일하는 방식 50 Edition 2
현대카드 외 지음 / 이야기나무 / 2015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게 '현대카드'하면 떠오르는 것들이 몇 가지 있다. 크게 세 가지가 정도가 있는데, 이는 절도 있는 리듬에 맞춰 광고 카피가 등장하는 광고, 그들만의 칼라와 디자인 그리고 서체를 들 수 있다. 현대카드의 또렷한 개성이 제대로 드러난 덕분인지 그들의 것들은 내 머릿속에서 잘 잊혀지지 않는 편이다. 브랜드를 떠올렸을 때, 그 브랜드의 이미지가 바로 떠오르는 것은 '현대카드'가 거의 유일무이하다고 볼 수 있을 정도다. 그들은 하찮다고 여겨질 수도 있는 지엽적인 이슈에 세심한 공을 들여 브랜드 철학을 쌓아나갔다. 이러한 현대카드만의 스타일, 일명 '현카스타일'은 하루아침에 만들어진 것이 아니다. 기업 철학과 기업 문화를 만들기 위해 그들이 일했던 방식에는 어떠한 특별한 점이 있는지에 대해 더욱 궁금해졌다.

 

전체글보기>> http://recommenbook.com/178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