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3. 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
- 알랭 드 보통/정영목역/청미래
3일
4. 베이비 샤워
- 야마다 아카네/최선임역/작품
4일
5. 거인의 집
- 엘리자베스 맥크래큰/김선형역/이안북스
6. 일요일들
- 요시다 슈이치/오유리역/북스토리
9일
7. 자오선을 지나다
- 한혜연/시공사
8.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 그렉 버렌트&리즈 투칠로/공경희역/해냄
10일
9. 슬픈 집착, 성애
- 무라카미 류외/이유영역/소담출판사
17일
10. 애서광 이야기
- 구스타브 플로베르외/이민정역/범우사
11. 책과 바람난 여자
- 아니 프랑수아/이상해역/솔
20일
12. 행복한 폐인의 하루
- 베르너 엔케/이영희역/열린책들
21일
13. 단순한 열정
- 아니 에르노/최정수역/문학동네
23일
14. 탐닉
- 아니 에르노/조용희역/문학동네
15. 집착
- 아니 에르노/정혜용역/문학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