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내복야코 이거 완전 아사라비아 한자 3 빨간내복야코 이거 완전 아사라비아 한자 3
최재훈 지음, 김기수.황정호 그림, 샌드박스네트워크 외 감수, 빨간내복야코 원작 / 서울문화사 / 2025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울문화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빨간내복야코 이거 완전 아사라비아 한자 3" 은 인기유튜브 체널 빨간내복야코를 원작으로 한 한자 학습 만화이다.

등장인물은 이 책의 주인공 야코와 그 친구들인데, 귀염뽀짝한 스타일로 저마다의 개성이 넘친다.

표지에서 느껴지듯 재미있을 것 같은 느낌이 물씬 풍긴다.

어느 날 무한 게임 회사에서 약호 게임 회사 인 척 보낸 가짜 게임팩으로 인해 야코랑 양양, 하몽, 츄리가 사라진다.

그들은 모든 라운드를 통과해야 탈출 할 수 있는 게임 속 세상으로 던져졌는데, 각 라운드마다 스펙타클한 모험이 펼쳐진다.

보통 게임이라면 일관성있게 라운드가 전개되어야 하지만 뒤가 구린 게임회사의 게임답게 설인을 만나 눈싸움을 했다가 춤을 추다가 지구탑 지키기까지 상상도 할 수 없는 라운드가 전개된다.

게임 밖에서 그들의 탈출을 돕는 사동, 원바, 햄C의 활약도 재미있게 그려져있어 아이들의 흥미를 이끌어낸다.

코믹하면서도 어딘지 모르게 유쾌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각 스토리에 어떤 한자가 등장하는지, 그들이 어떻게 게임을 탈 출 하는지 지켜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가득한 만화스타일로 한자를 배울 수 있다는 점이다.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이야기의 재미를 더해준다.

또, 각각의 게임라운들이 끝날 때 마다 복습코너인 '재미있는 활동 다 나오는 페이지', ' 한자를 다 외워야 끝나는 노래 등이 수록되어 있어 앞에서 배운 내용을 복습할 수 있게 해준다. 이야기의 뒷부분에 수록된 어휘사전, 급수한자 등의 코너도 있어 아이들의 쉽게 한자 공부를 할 수 있다.

만화를 읽으면서 재미있게 한자를 익힐 수 있는 책 ' 빨간내복야코 이거 완전 아사라비아 한자3'을 초등학생들에게 강추한다.

아코와 친구들의 신나는 모험을 보며 한자 실력을 쑥쑥 키울 수 있을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