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로그인 2006-04-12  

호호호
감사합니다. 당근 가입해야지요. 앞으로도 이용할 수 있을터인데요. 근데 사실 그 영화티켓은 제가 가기 위함이 아니라, 제 직원을 위한 것이랍니다. 제가 여기 알라딘 이벤트에서 당첨된 티켓을 주었는데, 하필 그날 일이 늦게 끝나서 못갔다고 그러드라구요. 어찌나 미안한지... 그런데 직원이 너무 착해서 사주는게 아니라 이렇게 받은 티켓이면 (아니, 뭐 더 좋고 낫구가 아니라...제 말 아시죠? ^^) 기쁘게 받드라구요. 그래서 저도 님 덕분에 우리 착한 직원, 기분 가볍게 영화보게 생겼네요. 우하, 기뻐라~ 기쁨주시는 님 감사하구요. 우리는 나중을 기약해요~ (엥? 후후후)
 
 
paviana 2006-04-12 11: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정말 착한 직원을 두셨네요..
우리도 언제 한번 만나야될텐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