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뱀파이어소녀 달자 애니북 3 : 두근두근 첫사랑 ㅣ 뱀파이어소녀 달자 애니북 3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2년 10월
평점 :
품절
뱀파이어..하면 떠오르는것은 피를 먹고 변신도하는 흡혈박쥐라는 생각이었는데 언제부터인지 다양한 이미지가 떠오르게되었다.
어린시절 영화 뱀파이어와의 인터뷰를 보면서 아름다운뱀파이어 ㅡ 그럴만도한것이 브래드피트와 톰크루즈가 지금으로부터 30여년전 연기했으니.. ㅡ 임과 동시에 때론 무섭고 잔인한 그모습이 오랜시간 머릿속에 박혀있다가, 아이들만화속의 사고뭉치지만 인간미넘치는 뱀파이어리나와 인간인 가은을 지켜주는 멋진뱀파이어 이안을 보아서 귀엽고 의리있고 멋있다라고 바뀌어졌었다.
그러다 이제는..? 엉뚱해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사고뭉치같지만 귀여운매력이 있고 시크하면서도 친구를 챙기는, 토끼를 닮은 뱀파이어 달자의 모습이 익숙해졌다.
그런 뱀파이어달자의 이야기를 담은 애니북이 3편이 나와 기대가득한 마음에 읽어보았다.
이번 3편에서는 동구의 첫사랑인 학교에서 인기가득한 세란누나의 등장과 신비아파트 강림이를 닮은 퇴마사 광림이 등장해 재미나기도하고 두근두근 설레는 짝사랑의 감정도 엿볼 수 있는 시간이었기에 아이들이 두근두근 심쿵하며 읽게되지않을까 싶었다.
무심한것 같으면서도 동구를 챙기는 달자의 모습이 보기좋고, 변해버린 달자의 모습에 놀라기도하며 달자의 매력에 더욱 빠지게되는 3편이 아닐까 싶었는데 담겨있는 5가지의 이야기들중 15화인 뱀파이어의 유혹이 너무너무 재미나고 동구와울프의 합심에 감동받던 시간이라 기억에 오래 남았다.
한창 코로나가 더 무시무시하게 다가왔을때 많이들 갖던 의문인 코로나환자의 피를 먹은 모기에게 물리면..? 하고 했던 고민과 비슷하게 인간의 피를 먹은 모기에게 물리는 뱀파이어소녀 달자의 이야기를 담고 있던 뱀파이어의 유혹. 과연 달자에게는 무슨일이 일어날까? 뱀파이어니깐 괜찮겠지..하지만 혹시..? 하고 궁금했던 독자의 마음을 들었다놨다하며 흥미롭게 전개시켜가던 이야기.
달자 본래의 모습도 좋지만 변신한 달자도 나름 매력있다여겨지며 재미나게 읽었던 뱀파이어소녀 달자 애니북3
왜 아이들이 빠져드는지 알것같으면서 방송에서 놓쳤던 부분을 찾아봐야겠다라는 생각이 들던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