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보라콘 2003-09-30  

사진 멋지시네요...
오랜만에 글 남김니다. 화요일이지만 저에게는 모처럼 오늘이 쉬는 날이고 베스트서재상을 받은 사람으로서 빅지영 담당자님을 시작으로 감사의 글을 남겨야 할 것 같아서요...근 한달간 제 서재도 다른 분 서재에도 글을 통 못 올려서 제 서재가 베스트가 된 이유를 아직 잘 모르겠지만 알라딘 편집팀의 공이 컸겠지요..서재상 받은 분 서재를 하나하나 다 들어가봤는데 제가 제일 부실한것 같아요.. 여하튼 감사드립니다.

나도 서재 상단의 사진 바꾸고 싶은데...최근에 찍은 사진이 없는지라..
박지영 알라딘 담당자님 께서는 팬관리 차원에서 사진 자주 바꾸시는것 같네요..ㅎㅎㅎ 저도 참고로 오늘 박지영 담당자님 방명록에 처음 글을 적는 겁니다.~.~ 이어서 어떤 담당자님 서재에 글을 남기지.....

제 방명록에 글 좀 남겨달라고 모든 담당자님들께 말 할랬더니 김명남 담당자님이 서재놀이 하지 말라고 금필령을 내렸다고 하니 어렵겠네요..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panky 2003-09-30 11: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뵙습니다. 잘 지내셨죠?
그런데 이거 참, 근 한 달간 알라딘 서재에 들어오지 않으셨다니 다시 설명드려야 할 것 같은데, 저는 8월 31일부로 알라딘 편집팀을 그만두었습니다. ^^;;; 하여 지금은 슬슬 책 읽고 아르바이트 하고 여행도 다니면서 즐거이 백수로 살고 있답니다. 사진은, 폐인당 다른 분들에 비하면 썩 자주 바꾸는 건 아닌데 아무래도 워낙에 서재에 자주 접속하다 보니 스스로의 사진에 질리는 것이 아닐까, 싶네요.(혹자는 얼굴이 잘 드러나지 않은 사진을 애써 찾다보니 자주 바꾼다구요.-_-) 슬슬 지금 사진도 지겨워지고 있는데, 지금 쓰는 컴에 포토샵을 안깔아놔서 사진 크기 조절을 못해 그냥 놔두고 있단 후문이지요.

그리고 서재 멋지시던걸요. 다른 분들 서재에 글 안올리셔도, 멋진 서재는 충분히 그 서재 자체로 인정받는답니다.^^ 알라딘의 모든 이벤트는, 정말 공정해요! ^^

눈보라콘 2003-09-30 11: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만두었구낭...ㅜ.ㅜ..
얼굴 안들어난다고 누가 그래요? 제가 가서 골려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