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머리 위에서 빛나던 그 꽃은

다시 보고파

내가 더 괜찮은 놈이었다면 넌 날

좋아했을까

세상에 마지막 그 날

너와 나만 남게 된다면 그 땐 돌아봐줄래

가질 순 없었겠지만 한 번쯤 갖고 싶었던

넌 마치 별똥별처럼

나의 우주를 가로질러와

아무도 듣지 못했지만

지구의 회전축이 기우는 소리를 듣고 있어

stupid love song

넌 마치 별똥별처럼 나의 우주를 가로질러와

아무도 듣지 못했지만

지구의 회전축이 넌 마치 별똥별처럼

넌 나의 회전축이 기우는 소릴 듣고 있어

stupid love song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