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짱 2004-08-07  

솨과... 나야... 껍딜이 부독해...
솨과.. 나, 털땅이야.. 솨과껍딜이 부독해서 그동안 덩말덩말 힘들었어..
비타민이 부독하면 그루병에 걸릴 수 있다더니 덩말이었나봐.ㅜ_ㅜ
나 없는 동안 마태우스님의 바람기는 잘 막았어요?
혹시라도 다른 미녀에게 눈길 준 사실이 확인될 경우, 보내주기로 한 책에서 한장씩 떼어낼테야요.-_-+++
다음주중으로 책을 받을 수 있게끔 최선을 다할께요. (장담은 못하지만..)
없는 동안 많이 보고싶었지? 음하하하.. 다 알고 왔어. 솔직히 고백해.
솨과껍질에도 털나게 하는 비법이 궁금했노라고... 흐흐흐... 숨겨도 이미 늦었다네, 솨과님.^.,^
 
 
미완성 2004-08-07 11: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털땅님이야말로 진정 21세기의 장희빈인 것이었어..
후덕하고 착한 나는 인현왕후!!!!! -_-V
벽에다 사과그림 놔두고 화살쏘는 거 아니우? 응?
마태님 바람끼가 좀 심해야지. 아주 사방에서 불어제끼시는데 방법이 없었다우 흑. 우리는 운명이라구 함께 밤을 보내긴 했는데 소용이 없어요..ㅠㅠ (내 테크닉이 부족했나Boa요~ 어머머! 나 지금 무슨 말을!)
네? 로마인이야기 세트를 보내주시겠다구요? 어머어머 1,2권은 빼구-

없는 동안 얼마나 보고 싶었는데! 매일매일 확인했다구요!
글을 너무 많이 남겨서(으잉?) 또 쓰지두 못하구..흑흑.
그래두 털땅님 돌아오니까 좋다~ 응? 빨랑 사무실에서도 연락오길 바래요- 사무실은 나빠!
거기, 월급날은 파딱파딱 지키는 거죠? 월급밀리면...내가 부산에서 그곳까지 걸어가서 항의할테야!